긴급재난지원금이란?
신청 대상
- 주민등록표상 세대주 신청 및 ‘본인명의’ 카드만 신청 가능
신청 기간
- 2020. 05. 11(월) ~ 05. 31(일)
* 신청 첫 주는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 운영
신청 방법
- 롯데카드 홈페이지(PC·모바일) 또는 ‘롯데카드 라이프’ 앱 접속
- 신청서 작성하기
모바일(카드번호인증·휴대폰인증 택 1), PC(카드번호인증·휴대폰인증·공인인증서 택 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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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 기간
- 신청일 이후 확정문자 수신후 ~ 2020. 8. 31
사용 방법
-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후 취소 및 카드사는 변경되지 않습니다. 세대원수 관련 문의는 거주지 시군구 주민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- 청구할인 서비스 적용 시, 매입시점에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한도가 복원됩니다.
- 신청 기간 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전액 기부 처리 되며, 사용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지원금은 소멸(국고환수) 됩니다.
* 기부금액은 2020년 연말 정산 시 금액의 15%를 세액 공제로 반영됨
- 정부 및 지자체 지원금 중복 이용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> 아동돌봄쿠폰 >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순으로 적용됩니다.
- 신청 불가 카드
- 가족카드·체크플러스·하이브리드·법인카드·하이패스·기프트카드(충전형 포함)
- 이용제외
- 개인택시 및 경차유류지원 카드의 주유업종 매출, 특별한도 승인거래(오토할부,오토캐시백,올마이오토할부 등), 포인트 승인거래, 공동이용가맹점 거래, 모든 선포인트 및 세이브 포인트 거래
- 지급 및 사용 금액 안내
- 롯데 개인 신용·체크카드에 긴급재난지원금 포인트로 충전되며, 사용 및 잔여 금액안내는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.
- 업종 제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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